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신제품 리뷰

민초단에게 강력 추천! CU 쫀득한마카롱민초 내돈내산 리뷰

by 엄마의 조리법 2021. 5. 17.
반응형

호불호없이 다 잘먹는 우리집은

CU에 민초 마카롱이 새로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가 사와 보았다.

CU의 디저트류는

다른 편의점들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꽤나 좋다.

 

이 마카롱의 맛은 총 세가지로

민트, 민트초코, 민트헤이즐넛초코

가 있다.

 

 

거두절미하고 리뷰를 시작해보자면...

먼저 민트헤이즐넛초코를 먹어보았다.

 

필링 안에 헤이즐넛이 꽤나 많이 들어있다.

헤이즐넛 특유의 냄새가 확 올라와서

민트 향이 많이 나지 않는다.

 

한 번에 와아앙하고 먹으면

민트향이 확하고 올라온다.

 

생각했던 것만큼 부담스럽지 않고

안에 있는 필링도 꽤 맛있다.

 

민트향이 많이 강하지는 않지만

카페 음료들에 비해서

민트의 맛을 강하게 느꼈다.

 

헤이즐넛을 초심자용이라 하며

넣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글쎄...

 

완전 초심자는 헤이즐넛도

무리일 것 같다.

 

두번째 민트초코를 먹어보았다.

 

민트초코는 초코 필링에

민트가 조금 박혀있는 형태이다.

 

꼬끄에서는 민트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지만

필링에서 그 맛이 꽤나 강하게 느껴진다.

 

민트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그런 맛이다.

 

민트초코라는 이름에 걸맞게

민트가 조금씩 박혀있지만

맛 자체는 민트보다

초코맛이 좀 더 강하게 느껴진다.

 

다른 브랜드의

민트 초콜릿? 31의 아이스크림?

같은 맛이다.

 

마지막 민트를 먹어보았다.

 

눈으로만 봐도 내가 바로 민트라 주장하고 있다.

페르세포네에게 밟힌 민테도 연상된다.

 

먹지도 않았는데

필링에서 강한 민트향이 올라왔다.

 

민트맛을 매우 좋아하는 동생은

이것이 제일 맛있다며 좋아했다.

 

필링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그런가

더 강하고 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말그대로 이 민트는

민트맛이 정말 강하게 느껴져서

입술이 조금 아플 정도다.

 

나도 민트맛을 좋아하고 즐기지만

이건 좀 거부감이 들었다.

 

민트 숙련자가 좋아할 맛이다.

 

 

쫀득한마카롱민트초코 공식홈페이지 소개

 

CU 쫀득한 마카롱 민트초코 총평


CU 쫀득한마카롱민트초코 가격

3,300원(3개)


반응형

댓글